애플 TV+에서 2023년 11월 24일에 공개된 모나크: 레거시 오브 몬스터즈는 레전더리 픽처스의 몬스터버스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 TV 시리즈입니다. 2014년 고질라, 2017년 콩: 스컬 아일랜드, 2019년 고질라: 킹 오브 몬스터스, 2021년 콩: 스컬 아일랜드와 고질라 VS 콩에 이어 몬스터버스의 세계관을 확장하는 작품으로 기대를 모았습니다.

모나크-레거시-오브-몬스터즈
모나크 레거시 오브 몬스터즈

시리즈는 2014년 고질라의 사건으로 인해 초토화된 샌프란시스코에서 살아남은 소녀 케이트가 모나크의 비밀을 파헤치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입니다. 케이트 역은 컨트롤의 앨리사 스콧, 케이트의 아버지 리쇼 역은 스타워즈의 커트 러셀과 그의 아들 와이엇 러셀이 맡았습니다.

시리즈는 괴수 영화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만한 작품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케이트의 성장과 모나크의 비밀을 풀어나가는 스토리는 흥미진진하며, 고질라, 콩을 비롯한 다양한 괴수들의 등장은 팬들의 눈을 즐겁게 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특히, 시리즈는 괴수 영화의 장점을 잘 살려내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괴수들의 압도적인 모습과 파괴적인 힘은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며, 괴수들의 싸움은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선사합니다. 또한, 괴수들의 배경과 역사에 대한 이야기를 통해 괴수 영화의 세계관을 더욱 확장하고 있습니다.

물론, 시리즈가 완벽한 작품은 아닙니다. 케이트의 캐릭터가 다소 단조롭다는 지적이 있으며, 일부 에피소드의 전개가 다소 느리다는 평도 있습니다. 하지만, 전체적으로 괴수 영화 팬들이 즐길 만한 작품으로 충분한 가치를 지닌다고 할 수 있습니다.

모나크: 레거시 오브 몬스터즈는 현재 애플 TV+에서 공개 중이며, 총 10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괴수 영화를 좋아한다면 꼭 한번 시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

아마존 해외 구매: 서버, 네트워크, 노트북 구매

Amazon Best Sellers Servers

Amazon Best Sellers Networking

Amazon Best Sellers Laptops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