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th Annual iPhone Photography Awards는 전 세계 iPhone 사용자들의 창의력을 기리는 대회입니다. 이 대회는 2007년부터 진행되어 왔으며, iPhone이나 iPad를 사용하여 사진을 찍는 누구나 참가할 수 있습니다. 대회는 추상, 동물, 건축, 어린이, 도시, 풍경, 라이프스타일, 자연, 기타, 인물, 초상화, 시리즈, 스틸라이프 등 여러 부문으로 나뉘어 있습니다. 대회는 현재 참가 신청을 받고 있으며, 마감일은 2024년 3월 31일입니다.

17회 iPhone 사진 공모전

17th Annual iPhone Photography Awards
17th Annual iPhone Photography Awards

17회 iPhone 사진상 공모전 모집 기간

17회 iPhone 사진상은 2024년 1월 6일부터 3월 31일까지 전 세계의 iPhone 및 iPad 사용자를 대상으로 열리는 사진 공모전입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공모전 주요 내용

이 공모전은 다음과 같은 주요 정보를 제공합니다.

  • 개방: 지금부터 3월 31일까지, 충분한 시간을 갖고 최고의 사진을 준비하세요.
  • 전 세계: 모든 국가의 사진가가 참여할 수 있습니다.
  • 카테고리: 인물, 풍경, 자연, 건축, 추상, 그리고 환경 문제에 초점을 맞춘 새로운 지속 가능성 카테고리 등 18개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 상금: 카테고리별 우승자에게는 인상적인 현금 상금이 수여되며, 종합 대상 수상자에게는 25,000달러, 지속 가능성 대상 수상자에게는 5,000달러가 수여됩니다.
  • 노출: 우승자와 준우승자는 멋진 사진집에 실리고 IPPA 웹사이트와 소셜 미디어 채널에 전시됩니다.

iPhone 사진 애호가들에게는 인정을 받고, 다른 창의적인 사람들과 연결하고, 상당한 상금을 받을 수 있는 훌륭한 기회입니다.

공모전에 관심이 있으시면 공식 웹사이트(https://www.ippawards.com/)를 방문하여 규칙, 참가비, 사진 제출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세요. 📱📷

iPhone 사진 애호가들에게는 인정을 받고, 다른 창의적인 사람들과 연결하고, 상당한 상금을 받을 수 있는 훌륭한 기회입니다.

iPhone Photography Awards 2023 수상자 발표

iPhone Photography Awards(IPPAWARDS)는 2023년 7월 20일, 제16회 연례 대회의 우승자를 발표했습니다. 전 세계 각지에서 제출된 수천 개의 출품작 중에서 선정된 올해의 우승 사진 중 상당수는 펼쳐질 준비를 하고 있는 잎사귀, 졸린 농장 위에 떠 있는 아침 안개, 또는 다음에 올 것의 힘과 기쁨을 포착하는 사진의 힘을 기념합니다.

대상 수상작

image 3
iPhone 12 Pro로 촬영한 Heroe
Location 사진  Arandas, 멕시코 할리스코

올해의 대상 수상작은 멕시코의 이반 실바 씨가 촬영한 “영웅(Heroe)”입니다. 이 사진은 어린 소년이 암벽 등반을 하고 있는 모습을 담고 있습니다. 소년은 암벽의 정상에 도달한 후, 멀리 보이는 풍경을 바라보며 환호하고 있습니다. 이 사진은 소년의 용기와 도전 정신을 잘 보여주는 것으로 평가받았습니다.

1위 사진작가상

1위 사진작가상은 독일의 테아 미후 씨가 수상했습니다. 테아 미후 씨는 “간장 마을(Soy Sauce Village)”이라는 사진으로 수상했습니다. 이 사진은 일본의 한 간장 공장을 담고 있습니다. 공장의 건물과 굴뚝이 화면에 균형 있게 배치되어 있어, 고독하고 집중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2위 사진작가상

2위 사진작가상은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의 사사 보로잔 씨가 수상했습니다. 사사 보로잔 씨는 “파도를 길들이다(Taming Waves)”라는 사진으로 수상했습니다. 이 사진은 거센 파도를 타는 서퍼를 담고 있습니다. 파도의 역동적인 움직임이 잘 표현되어 있어, 보는 이로 하여금 짜릿한 쾌감을 느끼게 합니다.

3위 사진작가상

3위 사진작가상은 미국의 데릭 헤이거 씨가 수상했습니다. 데릭 헤이거 씨는 “투손의 아침(Tucson Morning)”이라는 사진으로 수상했습니다. 이 사진은 미국 애리조나주의 투손 시내를 담고 있습니다. 화창한 아침 햇살이 도시를 비추고 있어, 평화롭고 아름다운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기타 부문 수상작

이외에도 14개 부문의 상위 3개 수상자가 선정되었습니다. 수상자들은 스웨덴, 호주, 중국, 브라질 등 전 세계에서 온 사진가들입니다.

IPPAWARDS는 iPhone이나 iPad로 촬영한 사진에 대한 세계 최대 규모의 사진 공모전입니다. 올해의 공모전에는 전 세계 100여 개국에서 20,000여 개의 작품이 출품되었습니다.

IPPAWARDS의 심사위원들은 사진의 기술적 완성도뿐만 아니라 창의성, 감성, 스토리텔링 능력을 종합적으로 평가합니다. 올해의 수상작들은 모두 이러한 요소들을 잘 보여주는 것으로 평가받았습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

아마존 해외 구매: 서버, 네트워크, 노트북 구매

Amazon Best Sellers Servers

Amazon Best Sellers Networking

Amazon Best Sellers Laptops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