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지난달 4일 출시한 폴더블 노트북 ‘LG 그램 폴드’가 출시 6분 만에 초도 물량이 완판된 것으로 나타났다.

LG전자는 LG 그램 폴드의 초도 물량을 500대로 정하고, 온라인브랜드샵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하지만 예상보다 훨씬 많은 소비자들이 몰리면서 6분 만에 모든 물량이 팔려나갔다.

LG 그램 폴드는 16:10 비율의 7.2인치 OLED 디스플레이와 14.6인치 WO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2-in-1 노트북이다. 두 디스플레이를 연결해 사용할 경우 21.8인치 대화면을 활용할 수 있어 다양한 작업을 효율적으로 할 수 있다.

또한, 1.6kg의 가벼운 무게와 20시간의 긴 배터리 사용 시간으로 휴대성과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LG 그램 폴드의 완판은 폴더블 노트북 시장의 성장 가능성을 보여주는 것으로 평가된다. 폴더블 노트북은 기존 노트북과 태블릿의 장점을 결합한 제품으로, 다양한 작업 환경에서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G전자는 LG 그램 폴드의 인기에 힘입어 폴더블 노트북 시장 공략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으로 보인다.

LG 그램 폴드, 완판의 이유

LG-그램-폴드
LG 그램 폴드

LG 그램 폴드가 완판된 이유는 크게 두 가지로 볼 수 있다.

첫째, 폴더블 노트북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이다. 폴더블 노트북은 기존 노트북과 태블릿의 장점을 결합한 제품으로, 다양한 작업 환경에서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러한 장점으로 인해 폴더블 노트북 시장은 매년 성장하고 있다.

둘째, LG 그램 폴드의 제품 경쟁력이 우수했기 때문이다. LG 그램 폴드는 7.2인치 OLED 디스플레이와 14.6인치 WO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뛰어난 화질을 구현했다. 또한, 1.6kg의 가벼운 무게와 20시간의 긴 배터리 사용 시간으로 휴대성과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이러한 이유로 LG 그램 폴드는 출시 6분 만에 완판되는 기록을 세웠다. LG전자는 LG 그램 폴드의 인기에 힘입어 폴더블 노트북 시장 공략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으로 보인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

아마존 해외 구매: 서버, 네트워크, 노트북 구매

Amazon Best Sellers Servers

Amazon Best Sellers Networking

Amazon Best Sellers Laptops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