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드컴이 지난 해 인수한 소프트웨어 기업 VM웨어가 최종 사용자 컴퓨팅 (EUC) 사업을 글로벌 사모펀드 운용사 KKR에 38억 달러에 매각한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이번 매각은 브로드컴의 전략적인 움직임의 일환으로, 그 동안 쌓인 부채를 상환하고 다른 사업에 자금을 투입하기 위한 것입니다.

브로드컴, VM웨어 일부 사업 매각

브로드컴, VM웨어 일부 사업 매각
브로드컴, VM웨어 일부 사업 매각

EUC 사업은 사용자가 언제 어디서나 필요한 애플리케이션 및 데이터에 원격으로 접근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기술을 포함합니다. 이는 현대 비즈니스 환경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브로드컴, VM웨어 일부 사업 매각 이유

브로드컴은 VM웨어를 인수함으로써 발생한 부채를 상환하고, 기타 사업에 자금을 투입하기 위해 이번 매각을 진행했습니다. 이는 기업의 재무 건강성을 유지하고, 성장 가능성을 높이는 데 중요한 요소입니다.

글로벌 사모펀드 운용사 KKR의 기대

KKR은 이번 인수를 통해 클라우드 컴퓨팅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는 브로드컴의 EUC 사업을 통해 새로운 기회를 모색할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영향과 전망

이번 매각이 클라우드 컴퓨팅 시장에 미칠 영향은 큽니다. 새로운 투자와 경쟁력 강화는 이 시장의 다양성과 혁신성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됩니다.

정보 출처: 로이터 통신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

아마존 해외 구매: 서버, 네트워크, 노트북 구매

Amazon Best Sellers Servers

Amazon Best Sellers Networking

Amazon Best Sellers Laptops

위로 스크롤